김재섭 "김기현, 안철수-황교안 회동은 소개팅애프터에 달려" 한판승부 노컷뉴스


일단 여자 입장에서는 굉장히 만족스러운 소개팅이 된다. 남녀가 서로에게 호감이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초조한 순간이자 소개팅의 성공 여부를 판가름 짓는 중요한 순간, 바로 ‘2차를 가느냐 마느냐’ 하는 순간이 찾아온 것이다. 글램을 운영하는 큐피스트는 인공지능, 머신러닝과 같은 최신 IT 기술을 활용해 외로움을 타파하는 러브테크 스타트업이다.


구독이 추가 되었습니다.구독이 취소 되었습니다.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이제 본론으로 돌아와서 소개팅이 영어로 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답부터 말씀드리면 ‘blind date’입니다. 아래 이미지를 보면 해당 단어가 연상이 잘 되실 거 같네요. 하트시그널’, ‘강철부대’ 등 일반인 출연자 사생활 논란에 대해 채널A 측이 철저한 검증을 거치고 있다고 밝혔다.


”라며 묻는다든지, 수업이 일찍 끝나서 귀가하고 있는 상대에게 전화를 한다든지 하는 식이다. 이렇게 먼저 목소리를 트면 실제로 만나서 어색할 일이 확 줄어든다. 그러면서 “근데 8만7000원이 나왔는데 여자분이 4만원만 계산하고 가더라”며 “그래서 1차로 열 받았는데 상대 여성분이 고생했다고 하고 그냥 집에 갔다. 난 차가 없고 여자분이 차가 있어서 집에 데려다주기로 했었는데, 그 뒤로 열받아서 연락을 안 했다”고 적었다. 미국 디트로이트식 피자집으로 강남점은 매장이 넓고 쾌적해서 식사하기 좋은 듯. 다른 미국식 피자보다 덜 짜고, 도우가 빵처럼 두꺼운 느낌인데 적당히 촉촉하고 토핑도 맛있어서 괜찮은 집이다.


이어 “오프라인 만남보다도 대화의 밀도가 더 높았다”고 덧붙였다. 상대도 이성적으로 끌리는 사람을 만나서 자신의 행복을 추구할 권리가 있다. 싫다는 사람에게 좋아지길 강요하는 것보다 더 매력적인 사람이 되려는 노력을 통해 다음 소개팅에서 자신 있게 누군가를 선택할 수 있는 사람이 되는 편이 낫다. 소개팅은 말 그대로 본인 스스로를 잘 소개하고 상대방을 잘 소개받는 자리입니다. 자기소개서도 잘 쓰는 요령이 있듯이 소개팅에서도 본인을 잘 어필할 수 있는 요령은 있답니다.


맛있는 식사를 대접 받았다면 커피, 디저트는 본인이 선물하기도 하고, 혹 남자로부터 모든 코스를 대접 받았다면 진심 어린 감사의 뜻을 표현하며 다음을 기약하기도 하죠. “고마워요”라는 감사의 한 마디만으로도 오늘의 만남이 서로에게 멋진 하루였다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핸드폰을 잠깐 꺼둘 수 있는 정도의 매너도 없이 핸드폰만 쳐다본다면 소개팅에 대한 기본 매너조차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마음에 들지 않아서 하는 행동이라면 차라리 가벼운 대화 후에 자리를 일어나는 게 낫다고 할 수 있습니다. IT 기술의 발달로 과거 결혼 중매업체를 통한 커플 매칭에서 소개팅 앱을 활용한 커플 매칭으로, 커플 매칭 플랫폼이 변화하고 있다. 문제는 좋은 인연을 소개해준다는 소개팅 앱의 본 취지와는 달리 해당 앱이 범죄 도구 로 악용되는 사례가 늘고 있다는 점이다.


결국 작성자는 상대 여성에게 연락해 3500원을 받아냈다. 애프터 신청을 했지만 상대 여성에게서 답변은 오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작성자는 “애프터 하게 되면 후기를 들려드리겠다”고 했다. 치즈휠 안에서 잘 비벼주는 파스타가 매우 괜찮습니다.


취재진이 이 앱에 들어가 보니 이용자들은 실제 자신의 노래 취향부터 아르바이트 경험담까지 여러 주제로 대화를 나누고 있었다. 큐피스트의 안재원 대표는 “보편적으로 소개팅 앱에 대해 ‘쉽고 편하게 만나는 동네친구’, ‘부담 없는 이성 관계, FWB’와 같은 가볍고 자극적인 경험을 상상하게 된다. 글램이 만들어 온 고객 경험은 이것들을 지양하는 것이다. 앞으로도 현대인의 사랑을 위해 우리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사명감을 가지고 발전시킬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학교 교과 과정에 ‘소개팅’ ‘연애’ 같은 과목은 왜 없는 걸까? 호감 신호를 알아차리는 법, 원하는 상대를 유혹하는 법, 불쾌한 감정을 적절히 표현하는 법 등등.


이어 "사실 여자분이 마음에 들긴 했다"며 "지금 고민은 3500원을 정산받아야 할지, 애프터 신청을 해야 할지 고민이다"고 적었다. 스스로 괜찮은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니 열린 마음으로 소개팅에 임하는것도 굉장히 중요하답니다. 보통 소개팅에서 여자들은 상대방 남에게 호감을 느껴도 적극적으로 대시할 확률은 30%를 넘지 않는다고 해요. 데이팅 앱은 30대에 들어서면서 인연을 만나는 것이 더 어려워진 직장인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코로나19로 오프라인 만남이 쉽지 않은 상황에서 새로운 인연을 찾으려는 2030세대들도 데이팅 앱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다.


'구매자' 표시는 리디에서 유료도서 결제 후 다운로드 하시거나 리디셀렉트 도서를 다운로드하신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매일일보

read more read more 서울 오피사이트 click here read mor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